Pulsar Gaming Gears 유한 품질보증 A/S 정책

  • 본 약관은 Pulsar Gaming Gears에서 생산 또는 판매하는 제품에 대하여 적용되며, 대한민국 내에서만 효력을 갖습니다.
  • 본 약관은 Pulsar Gaming Gears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조건 및 제품 사용 중의 문제로 인한 책임사항을 표준화하여 업무의 공정을 기함에 목적이 있습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본 약관을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을 당사 사이트에 공지함과 동시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귀하가 본 약관에 동의하는 것을 조건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이 경우 당사의 서비스 행위 및 귀하의 서비스 사용 행위에는 본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본 약관에 명시된 내용 외에 추가적인 질문이나 지원이 필요한 경우 support@pulsargg.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초기 불량 제품 규정 안내

  • DOA (초기 불량 제품)을 받은 경우 최초 구매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에 구매처에 문의하시면 불량 여부 확인 후 반품 또는 새 제품으로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발생하는 왕복 배송비는 판매처에서 부담합니다.
  • 구매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0일이 지난 제품에 대해선 품질보증 A/S로 진행됩니다.

품질보증 A/S 규정 안내

  • Pulsar Gaming Gears는 보증의 유효성과 보증 서비스 요청을 확인할 권리가 있습니다. 이에 품질보증 A/S 신청을 원하시는 경우, 아래에 정의된 증빙 자료를 포함하여 A/S 신청서 작성 또는 카카오톡 펄사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무상 A/S 규정]

  • 마우스 및 키보드 류의 전자제품은 증빙 자료 상의 최초 구매 일자를 기준으로 2년간 보증합니다. 유효한 증빙 자료는 다음 중 하나로 정의됩니다.
    1. A.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의 구매 영수증(구매내역)
    2. B. 공인 대리점 또는 소매점의 거래명세서 또는 구매 일자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3. C.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펄사 공식 홈페이지, 스마트 스토어 등) 주문번호
  • 증빙 자료가 누락되어 구매일자를 알 수 없는 경우, 제품 생산 제조 월로부터 2년간 보증합니다.
  • 온라인 공인 대리점은 PULSAR 펄사 온라인 공식 판매점 인증 마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소모품이라 표기되어 있는 제품은 품질보증 A/S 대상이 아닙니다.
  • 품질보증 기간 내에 결함, 비정상 또는 오작동이 있는 경우 Pulsar Gaming Gears는 재량에 따라 제품을 수리하거나 교체합니다. 제품 수리 중 부품의 교체가 필요하면 성능과 스펙이 동일한 조건에서 동일 혹은 동급의 부품으로 교체할 수 있으며, 이 과정에서 새 부품, 중고 부품 또는 수리된 부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부품이 없어서 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급 혹은 동일한 모델의 리퍼 제품 혹은 새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 교체 부품 혹은 리퍼 제품의 경우, 동일한 성능과 기능의 조건만 충족하며 그 외의 작은 긁힘 및 기타 외관상의 결함 또는 눈에 띄는 사용감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무상 보증 기간 내 제품 단종으로 인해 수리 또는 교환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 동급 또는 상위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유상 A/S 규정]

  1.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이 지난 경우, 정책에 의해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2. 무상 보증 기간 이내라도 사용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해 제품이 손상되거나 고장 난 경우, 서비스 요금이 청구될 수 있습니다.
  3. 품질 보증 기간이 지나 단종된 제품의 A/S를 요청할 경우, 서비스 요금을 청구하거나 혹은 A/S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4. 서비스 요금은 부품을 교체 또는 수리함에 있어 필요한 재료와 인건비에 따라 합리적으로 책정됩니다.

[A/S 불가 규정]

  1. 1. 구매 내역 증빙이 불가하고 일련번호를 제거, 수정, 훼손하여 제조 일자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2. 2. 귀하 또는 승인되지 않은 서비스 제공 업체에 의해 이루어진 임의 개조 및 손상
  3. 3. 부정확하거나 불충분한 전력 공급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 부적절한 설치로 인한 손상
  4. 4. 장기간 부적절한 사용으로 인한 결함
  5. 5. 오용, 남용, 부주의, 부적절한 유지 관리 및 보관 또는 자연적 행위로 인한 손상(긁힘, 반점 또는 찌그러짐과 같은 외관 손상 포함), 고장, 손실 또는 부상
  6. 6. 고객이 운송 또는 이동 중에 발생한 손해
  7. 7. 불법 소프트웨어의 감염 또는 설치로 인한 손해
  8. 8. Pulsar Gaming Gears의 서면 허가 없이 기능이나 능력을 변경하기 위해 수정된 제품 또는 부품으로 인한 손상
  9. 9. 제품 사용설명서의 내용을 따르지 않은 경우, 청소 또는 예방적 보수를 하지 아니하여 발생한 손해
  10. 10. 데이터 손실
  11. 11. 정상적인 마모
  12. 12. 디자인 사양을 충족하는 사소한 결함
  13. 13. 눈에 보이는 표면 흠집 또는 금이 간 상태를 포함하여 기능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외관상의 손상 또는 외부 마감
  14. 14. 물에 의한 손상
  15. 15. Pulsar Gaming Gears 브랜드 제품이 아닌 연결된 장치 또는 구성 요소로 인한 손상

[배터리 보증 규정]

  • 배터리 보증 기간 중 배터리가 충전 상태를 유지하지 못하거나, 시스템이 배터리를 감지하지 못하거나 또는 정상적으로 충전되고 있지 않을 경우 배터리를 교환해 드립니다.
  • 다음으로 인해 발생한 손상은 보증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1. A. 정상적인 배터리 감소
    2. B. 귀하 또는 비공식 업체에서의 수리, 분해, 승인되지 않은 사양 변경, 비공식 부품으로 인해 발생한 문제 또는 손상
    3. C. 일련번호가 손상되어 읽을 수 없거나, 구입 증명을 제공할 수 없는 경우
    4. D. 기타 비정상적 사용

[택배 이용 시 운임비용 안내]

  • 1. 초기불량: Pulsar Gaming Gears 왕복 배송비 부담
  • 2. 무상보증기간: Pulsar Gaming Gears로 보내는 배송비 - 고객부담고객에게 보내는 배송비 - Pulsar Gaming Gears 부담
  • 3. 무상보증기간초과(유상수리): 고객 왕복 부담
  • 주소지 불명이나 주소지를 잘못 기재하여 반송되는 경우 재발송 배송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택배 이외의 배송은 불가하며, 해외에서 제품을 배송하는 경우 보증 기간에 상관없이 배송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배송 업체 또는 배송 기간 동안 발생한 손상에 대해 Pulsar Gaming Gears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책임의 한계

  • Pulsar Gaming Gears는 명시적 또는 묵시적 보증 위반으로 인한 우발적 또는 결과적 손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Pulsar Gaming Gears의 최대 책임은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지불한 구매 가격에 법이 허용하는 이자를 더한 금액으로 제한됩니다.
  • Pulsar Gaming Gears는 불가항력, 바이러스, 재산 피해, 사용 손실, 사업 중단, 이익 손실, 데이터 손실 또는 기타 결과적, 특수적 징벌적 행위와 같은 Pulsar Gaming Gears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 사건에 대해 귀하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카카오톡 문의
  • 1:1 문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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