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 A/S ] 신청 방법 및 절차 안내

작성자 Pulsar(ip:)

작성일 2021-08-17

조회 763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소모품을 제외한 모든 제품은 최초 구매일로부터 2년간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 A/S 신청 시 구매일자 확인이 가능한 증빙자료 또는 제품 시리얼 넘버 필수


* 펄사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A/S 신청] 경로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 


* 영업일 기준 3일 이내에 기재하신 이메일로 지침 사항을 회신드립니다.


* A/S는 제품 도착일 다음날 기준 영업일 1~5일까지 소요될 수 있습니다.


* A/S 신청 시 택배 비용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초기 불량: 당사 전체 부담 (최초 구매일로부터 영업일 10일 이내 접수)

- 무상보증기간 내: 고객님과 당사가 각각 편도 택배비 부담 (선불 입고 시 선불 출고)

- 보증기간 이후 : 고객님 전체 부담(왕복 비용)


추가 문의사항은 카카오톡 펄사(pulsar) 채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카카오톡 문의
  • 1:1 문의

BANK INFO

우리은행 1005-804-275894

예금주 (주)에이플러스엑스

COMPANY. 주식회사에이플러스엑스 / OWNER. 심건희

PRIVACY MANAGER. 황서윤

TEL. 070-7797-7471 / E-MAIL. support@pulsargg.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구갈동) 614호 16976

BUSINESS LICENSE. 353-87-01791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2022-용인기흥-1765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