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뒤로가기
제목

마우스가 끊김 현상이 있습니다

작성자 Pulsar(ip:)

작성일 2021-10-25 08:35:38

조회 29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해당 건 a/s 신청 후 저희쪽으로 발송해주시면 제품 확인하여 a/s처리 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는 점 안내드립니다.


https://www.pulsargg.kr/as.html


신청서 링크 접속하시어 작성완료 후 아래 주소로 선불택배 발송 부탁드립니다.

(편도 택배 비용 고객님과 저희가 각각 부담합니다.)


에이플러스엑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 253, 판교이노밸리 A동 102호

070-7797-7471


제품 도착 후 수리 비용이 발생하는 경우 수리 전 연락드릴 예정이며 

특이사항이 없다면 문제가 발생한 부분에 대한 수리 후 발송 전 메일 드릴 예정이니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펄사


[ Original Message ]

xlite 유선 화이트 버전 사용 중 

한 달 전부터 계속 마우스 연결 끊김 소리가 들리면서 잠시 몇 초 동안 마우스가 멈춥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 카카오톡 문의
  • 1:1 문의

BANK INFO

우리은행 1005-804-275894

예금주 (주)에이플러스엑스

COMPANY. 주식회사에이플러스엑스 / OWNER. 심건희

PRIVACY MANAGER. 황서윤

TEL. 070-7797-7471 / E-MAIL. support@pulsargg.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구갈동) 614호 16976

BUSINESS LICENSE. 353-87-01791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2022-용인기흥-1765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