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문의

뒤로가기
제목

마우스 연결 끊김

작성자 Pulsar(ip:)

작성일 2024-02-05 08:24:41

조회 2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고객님, 펄사입니다.

4K 동글로 사용할 때만 끊김 현상이 나타난다면 아래 내용들을 점검 부탁드립니다:)

1. PC 사양
- 현재 사용하고 계신 PC 환경이 4K를 지원하는 사양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모니터, CPU, 메모리, USB 3.0단자(USB HUB는 권장하지 않음), C타입 케이블 등)


2. 프로그램 확인
- 여러 프로그램을 한꺼번에 구동 시 4K가 원활하게 지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3. 1K, 2K 등 동일 테스트
 
- 4K가 아닌 더 낮은 수치로 폴링레이트 설정 시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4. 4K 지원 게임

- 만약 게임 사용 중에 문제 증상이 발생한다면 해당 게임이 4K를 지원하는 게임인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계속해서 문제 증상이 반복된다면 공식 홈페이지의 고객지원 - A/S 신청 메뉴를 통해 A/S 신청서 접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펄사


[ Original Message ]

X2V2에 4K동글 사용중인데

연결이 자꾸 끊겨서 사용을 하지 못하게 되네요

무엇이 문제 입니까?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카카오톡 문의
  • 1:1 문의

BANK INFO

우리은행 1005-804-275894

예금주 (주)에이플러스엑스

COMPANY. 주식회사에이플러스엑스 / OWNER. 심건희

PRIVACY MANAGER. 황서윤

TEL. 070-7797-7471 / E-MAIL. support@pulsargg.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구갈동) 614호 16976

BUSINESS LICENSE. 353-87-01791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2022-용인기흥-1765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