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뒤로가기
제목

[ 무선 마우스 ]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을 때

작성자 Pulsar(ip:)

작성일 2021-10-08

조회 372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Pulsar 무선 마우스는 3가지 방법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유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마우스를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무선 모드로 사용]

- 케이블+어답터+동글을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 동글을 직접 본체에 연결하여 사용 


마우스가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아래 내용을 확인해 주세요.


1. 사용 환경 점검

- 주변에 동글이 여러 개 있는 경우 USB 신호 끊김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거리를 두고 분리해 주세요.

- 동글을 막고 있는 금속 물체가 있으면 연결 끊김 현상이 나타날 수 있으니 멀리 치워주세요. 

- 다른 USB 케이블로 바꿔서 케이블 불량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

- USB 포트를 변경하여 시도해 주세요.

- 배터리 충전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2. 페어링 확인

- 마우스와 동글을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 X2 / Xlite V2 ] 페어링 방법

  [ X2V2 / X2H / X2A ] 페어링 방법


3. A/S 신청

- 위와 같이 진행하여도 계속해서 마우스가 작동하지 않는다면 A/S 신청서를 작성해 주세요. 여기를 클릭

- 신청서 작성 시 3가지 방법 중 어떤 방법으로 사용했을 때 문제가 발생하는지 기입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REPLY MODIFY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MODIFY CANCEL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카카오톡 문의
  • 1:1 문의

BANK INFO

우리은행 1005-804-275894

예금주 (주)에이플러스엑스

COMPANY. 주식회사에이플러스엑스 / OWNER. 심건희

PRIVACY MANAGER. 황서윤

TEL. 070-7797-7471 / E-MAIL. support@pulsargg.kr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기흥로 58-1 (구갈동) 614호 16976

BUSINESS LICENSE. 353-87-01791 [사업자정보확인]

MALL ORDER LICENSE. 2022-용인기흥-1765

맨위로